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정보

SKT 선택약정할인 신청 및 연장하기

by 영햄 2021. 12. 1.

SKT 선택약정할인 신청하기 연장하기

선택약정을 하신분이라면 약정 종료 1달 전 문자가 옵니다. '선택약정기간이 xx월 xx일로 종료된다!' 본인이 SKT 통신사를 계속 쓸 생각이시라면 날짜를 확인하셔서 선택약정할인을 연장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아무래도 25% 할인은 좋은 혜택이니깐요!

글을 읽어보신 후 skt 데이터 쉐어링에 관심이 있다면 글 아래 링크도 확인해보시면 되겠습니다!

 



저같은 경우는 11월 30일이 종료일이여서 12월 1일 내일 신청해보려 합니다.

많은 분들이 통신비를 줄이기 위해 선택약정을 하시는데요. 25% 할인에 온가족할인, 카드할인 등... 통신비를 확 줄일 수 있는 방법 중 하나입니다. 꼭 신청하셔서 새어나가는 돈이 없기를...

아직 아이폰8+를 쓰고 있는데.. 제 생활패턴에서는 그다지 바꿀 필요성을 못 느껴서 1년 더 연장을 해보려고 합니다.

카메라도 지금 아이폰감성이 더 좋네용

1년 또는 2년으로 연장을 할 수 있으나 혹시 중간에 기기를 변경하게되면 위약금을 내야하기 때문에 가능하면 1년 약정을 추천드립니다. 이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선택약정할인 신청 및 재가입 가능한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선택약정할인 신청 및 재가입 방법
T-world 어플 이용

 

먼저 T world 어플에 접속해주세요. 우측 상단의 물음표를 클릭 '선택약정'을 검색해주세요.

 

종료일자를 확인해보시고. 아래의 '선택약정할인제도' 클릭


종료일이 11월 30일이라
당일 바꾸면 될 줄 알았는데 이용중인 상품으로 뜨네요? 내일 12월 1일에 다시 해보겠습니다.

아침 8시에 들어가보니
어제와 달리 '가입' 표시가 있네요! 들어가봅니다.

 

 

가입할 회선을 선택해주세요.
저는 아이폰을 선택했습니다.

 

 

앞서 말씀드린대로 중간에 기기를 바꿀 수 있으니 1년으로 선택약정할인 설정 완료.



12개월 맞는지 확인 후 모두동의 누르고 가입하기 클릭

 

선택약정할인 가입할건지 재확인 후 가입하기 눌러주세요.

 

가입 끝~ 30초도 안걸립니다!

 

가입했다고 곧바로 문자 날라옵니다. 8+ 1년 더 쓰거나 중간에 xs로 바꿀지 ㅎㅎ

아무튼 선택약정할인 가입은 대리점에 굳이 가지 않고 어플로 하면 1분 안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도움되셨다면 하트 혹은 댓글 부탁드려요.

 

SKT 데이터 함께쓰기 신청하기

 

SKT 데이터 함께쓰기 유심 인터넷 신청

요즘 스마트폰없이 생활하기 쉽지 않죠. 게다가 데이터 무제한이신 분들이 많으시고.. 저 또한 얼마 전에 무제한 요금으로 바꿨습니다. 5G 딱히 필요도 없고 4G도 충분히 빠르구요! 게다가 데이터

0ham.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