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부/산업안전기사

산업안전기사 합격 전설의 12장&20장+필답형 자료

by 영햄 2021. 2. 15.

산업안전기사 전설의 12장&20장

산업안전기사 실기 작업형에 대비하여 전설의 12장, 전설의 16장, 전설의 20장을 공유해보겠습니다.

요즘 중대재해처벌법으로 인해 산업안전기사를 준비하시는 분들이 정말 많아졌습니다. 산업안전기사를 공부하는데 도움이 되는 공부사이트와 산업안전기사 전설의 12장&20장 그리고 산업안전기사 필답형 자료들을 소개해드릴게요! 전설의 12장 자료는 산안기카페가 바뀌기 전에 아라슈님 그리고 바다빛님께서 만들어 주신 자료입니다!

 

산업안전기사 작업형 전설자료
산업안전기사 작업형 전설의 12장

산업안전기사 전설의 12장 산업안전기사 작업형 전설의 12장산업안전기사 실기 전설의 12장
산업안전기사 전설의 12장

산업안전기사 카페에서 아라슈님, 바다빛님께서 만들어주신 산업안전기사 전설의 12장 자료 입니다. 초기에 정말 많은 분들께서 이걸로 산업안전기사 실기를 합격하셨습니다. 작업형 문제를 요약해서 정리해둔 자료입니다.

 

산업안전기사 작업형 전설의 20장

산업안전기사 전설의 20장산업안전기사 실기 전설의 20장산업안전기사 작업형 전설의 20장
산업안전기사 전설의 20장

산업안전기사 전설의 12장에 만들어진게 오래전이다보니 아무래도 법의 개정과 문제가 추가되는 부분이 있습니다. 따라서 기존의 12장을 참고하시면서 새롭게 만들어진 20장도 함께 봐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물론 산업안전기사 실기책은 필수로 구매해두시길 바랍니다.

 

산업안전기사 작업형 요약본

산업안전기사 작업형 요약본산업안전기사 전설 요약산업안전기사 실기 요점정리
산업안전기사 작업형 요약본

산업안전기사 전설의 12장과 전설의 20장 자료를 공부한 뒤 산업안전기사 작업형 요약본을 한번 읽어보시는 것도 좋겠습니다. 빛날람님께서 만들어 주신 자료로 요약본 1부와 요약본 2부로 나눠져 있습니다. 총 24페이지로서 작업형 문제가 상세하게 나와있음을 볼 수 있습니다.

 

산업안전기사 필답형 기출문제

산업안전기사 필답형 기출문제산업안전기사 실기 요점정리산업안전기사 필답형 요점정리
산업안전기사 필답형 기출문제

산업안전기사 실기 필답형 기출문제 입니다. 계산문제는 제외하고 나머지 주관식 문제들만 모아둔 자료로서 종류가 여러개 있으니 필요하신 자료를 다운받아서 공부하시면 되겠습니다. 19년도까지의 필답형 문제는 모두 수록돼 있습니다.

 

산업안전기사 필답형 계산문제

산업안전기사 필답형 계산문제산업안전기사 실기 계산문제산업안전기사 실기 필답형 계산문제
산업안전기사 필답형 계산문제

산업안전기사 실기 필답형 계산문제만 모아둔 자료입니다. 이 또한 원하시는 자료로 공부하시면 되겠습니다.

 

산업안전기사 실기 공부 자료

산업안전기사 작업형 전설의 12장과 20장

 

산업안전기사 전설의 12장.pdf
1.12MB
산업안전기사 작업형 전설의 16장.pdf
0.34MB

산업안전기사 작업형 전설의 16장 빈칸.pdf
0.32MB
산업안전기사 실기 작업형 전설의 20장.pdf
9.36MB

 

반응형

산업안전기사 작업형 요약본 1부.pdf
0.63MB
산업안전기사 작업형 요약본 2부.pdf
0.46MB

 

산업안전기사 필답형 기출문제와 계산문제

산업안전기사 필답형 2009년~2019년 기출문제.pdf
0.75MB
산업안전기사 필답형 기출문제 2005년_2016년.pdf
1.45MB
산업안전기사_필답(답안).pdf
0.36MB

산안기 필답 계산문제.pdf
0.20MB
산업안전기사_필답_계산(답안).pdf
0.15MB

 

산업안전기사 공부 참고 링크

https://blog.naver.com/shipbuilding_pro

'도전! 조선기술사'
조선기술사분이 매 시험마다 산업안전기사, 건설안전기사 필답&작업형 문제와 답을 올려주십니다. 20년도 책을 구매했다면 20년도 기출은 없으실텐데 여기서 찾아보시면 됩니다. 그 밖에도 다양한 자격증 정보가 있으니 이웃추가하셔서 공부하시면 되겠습니다.

 

https://open.kakao.com/o/gnZ5zh7b

'랑쌤에듀'

랑쌤에듀의 공학박사님이 만들어둔 산업안전기사 실기 오픈채팅방입니다. 많은 분들이 계시니깐 공부하시면서 도움받아보시기를 권합니다. 

 

https://cafe.naver.com/anjun

'산준모'

산업안전기사를 대표하는 카페입니다! 회원수가 약 40만명에 가깝다보니 기본적인 정보공유와 산업안전기사 합격 후기 보기에 딱 맞는 카페입니다. 더불어 카페에서 파는 책으로도 합격하시는 분들이 매우 많더라고요!

건설안전기사 전설의 8장 및 필답형 자료

건설안전기사 실기자료! 원하시는 자료 받으셔서 공부하시길 바랍니다^^
사실 산업안전기사는 딴거 필요없고 암기만 하면 됩니다. 그래서 산암기라고 불립니다. 이 글을 잘 활용하셔서 산업안전기사 합격에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